-
작성자이형옥
|
작성시간
26.06.06
재미 있는 말입니다.
"했더라면"은 잊고 "이제부터라면"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ㅎ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이소^^
-
작성자김승재
|
작성시간
26.06.06
저아부지요 ~이제부터 라면 으로 시작해서
사랑라면으로 바꾸시면 대박라면이 되겠네요 ./
-
답댓글
작성자한인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나이 익어가니 벼라 별 라면이 다 있습디다.
-
작성자이 재 열
|
작성시간
26.06.07
진작 알았더'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