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잘 지내냐 친구야

[스크랩] 6월5일 금요일

작성자한인규|작성시간26.06.05|조회수54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형옥 | 작성시간 26.06.06 재미 있는 말입니다.
    "했더라면"은 잊고 "이제부터라면"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ㅎ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이소^^
  • 작성자김승재 | 작성시간 26.06.06 저아부지요 ~이제부터 라면 으로 시작해서
    사랑라면으로 바꾸시면 대박라면이 되겠네요 ./
  • 답댓글 작성자한인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나이 익어가니 벼라 별 라면이 다 있습디다.
  • 작성자이 재 열 | 작성시간 26.06.07 진작 알았더'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