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잘 지내냐 친구야

출석

작성자한인규|작성시간26.06.07|조회수41 목록 댓글 2

오랜만에 출석 불러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 재 열 | 작성시간 26.06.07 꼴깍!!!!
    왜 군침이 도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ㅎ
  • 작성자이형옥 | 작성시간 26.06.08 고맙네요.
    출석을 잊지 않고 해주니 반갑습니다.
    곧 장마가 올 텐데 건강 잘 챙기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