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부산정보고등학교총동창회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형옥 작성시간 26.06.16 늘 출석해 주시니 고맙고 반갑습니다.
이렇게라도 만나지 않으면 무소식이 될 텐데 서로 아직 건재함을 알 수 있으니 얼마나 다행입니까?
자주자주 만나도록 합시다.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계절입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항상 행복하시길^^ㅎ -
답댓글 작성자한인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친구도...
-
작성자이 재 열 작성시간 26.06.20
-
작성자박인목 작성시간 26.06.20 전국 모임 행사 치르고 몸살 안했소?
-
답댓글 작성자한인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회장 총무님이 수고하셨지,나는 몸 부조만 했다오.
박영감이 이제 백수신입이라 몸과 마음이 허전할낀데 자주 당구와 음주로 달래 주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