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잘 지내냐 친구야

[스크랩] 6월15일 월요일

작성자한인규|작성시간26.06.15|조회수3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형옥 | 작성시간 26.06.16 늘 출석해 주시니 고맙고 반갑습니다.
    이렇게라도 만나지 않으면 무소식이 될 텐데 서로 아직 건재함을 알 수 있으니 얼마나 다행입니까?
    자주자주 만나도록 합시다.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계절입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항상 행복하시길^^ㅎ
  • 답댓글 작성자한인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친구도...
  • 작성자이 재 열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박인목 | 작성시간 26.06.20 전국 모임 행사 치르고 몸살 안했소?
  • 답댓글 작성자한인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회장 총무님이 수고하셨지,나는 몸 부조만 했다오.
    박영감이 이제 백수신입이라 몸과 마음이 허전할낀데 자주 당구와 음주로 달래 주이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