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 갤러리

김제 새만금 폐선

작성자설빈|작성시간26.06.06|조회수25 목록 댓글 6

 

 

 

 

 

 

 

 

 

 

 

 

 

 

 

 

 

 

 

 

 

 

 

 

 

 

 

 

 

 

 

 

 

 

 

김제 쪽 바다였던 곳 폐선이 꽃들에 파뭍혀 있다.

열심히 고기를 잡았던 배가 쉼을 ...

많았는데 지금은 많지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설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잘 살고 있어요
    저기가 바다였는데 황무지 같던 곳이 지금은
    금계국을 잔뜩 심어서 많은 진사님들이 관광버스를
    타고 오더라구요
    잠시 가서 담아 봤어요
  • 작성자설화 | 작성시간 26.06.07 꽃속에 묻힌 페선도 멋진 작품이 되네요.
    먼길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설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몇년 전 까진 많았는데 지금은 많지 않고
    그래도 없애지 않고 꽃을 심어서 멋진 곳이 됐어요
  • 작성자Dios | 작성시간 26.06.07 요사이는 어딜가나 금계국 천지군요.
    꽃과 패선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저기가 바다였을적엔
    저배에서 얼마나 많은 고기을 잡았을까?
    몇번 촬영차 가보았지만..외 정부에서 치우지않을까고...??
  • 답댓글 작성자설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패선을 담으러 많은 진사님들이 오기
    시작하니 그대로 두고 있는 것 같아요
    군산 하제포구도 그렇구요
    김제 군산 부안은 바다에 고기가 참 많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