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 폐선 작성자심 안|작성시간26.06.14|조회수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설빈님께 네비주소 부탁해서채석강 가는길에 다녀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정 | 작성시간 26.06.15 낯 설른 풍경이네요~~바다가 아닌 곳에 배가??생명력이 가득한 꽃밭에서 시간을 멈춘 배가 놓여 있는, 아름답지만 약간 쓸쓸한 느낌이 듭니다~~ 작성자Dios | 작성시간 26.06.16 언제봐도 정겨운 풍경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