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 갤러리

새만금 폐선

작성자심 안|작성시간26.06.14|조회수11 목록 댓글 2

 

 

설빈님께 네비주소 부탁해서

채석강 가는길에 다녀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정 | 작성시간 26.06.15 낯 설른 풍경이네요~~
    바다가 아닌 곳에 배가??

    생명력이 가득한 꽃밭에서 시간을 멈춘 배가 놓여 있는,
    아름답지만 약간 쓸쓸한 느낌이 듭니다~~
  • 작성자Dios | 작성시간 26.06.16 언제봐도 정겨운 풍경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