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할때가 된듯 날개짓을 많이 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설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자그마한둥지에 8마리가 자라니 부지런히도
먹이를 나르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비너스 작성시간 26.06.11 설빈님 잘지내시죠
방갑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설빈 작성시간 26.06.14 비너스 네 그럭저럭 잘 지내고 있어요
잘 지내 시는 거지요? -
작성자비너스 작성시간 26.06.11 요즘 조류 사진 완전 멋지게 담으시네요
잘보구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설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요즘 육추하는곳이 많으니 가끔
정보를 알게 되어 촬영하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