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 배움] 20260620 한국생태유아교육학회에 다녀왔어요 ✌️ 작성자품 안에서, 겨레샘 :)|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26토리진욱맘 작성시간26.06.22 new 넓은 회의실에서 멋진 강연을 하시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네요! 오늘따라 원장님이 더욱 멋져 보이십니다. 😊늦었지만 수상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늘 아이들과 교직원들을 위해 애써주신 노고의 결실인 것 같아 더욱 뜻깊게 느껴집니다.사진 속 반가운 토리반 선생님 모습도 보이네요^^ 앞으로도 금오유치원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