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교사 배움] 20260620 한국생태유아교육학회에 다녀왔어요 ✌️

작성자품 안에서, 겨레샘 :)|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26토리진욱맘 작성시간26.06.22 new 넓은 회의실에서 멋진 강연을 하시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네요!
    오늘따라 원장님이 더욱 멋져 보이십니다. 😊
    늦었지만 수상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늘 아이들과 교직원들을 위해 애써주신 노고의 결실인 것 같아 더욱 뜻깊게 느껴집니다.
    사진 속 반가운 토리반 선생님 모습도 보이네요^^
    앞으로도 금오유치원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