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7세 겨레반 숲도우미 후기🌳

작성자행복한^^금오|작성시간26.06.16|조회수39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 오늘도 겨레둥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오늘은 소나무선생님께서 재미있는 숲이야기를 들려주셔서 더 유익한 시간이였어요☺️

출발전에 다같이 모여서 도토리체조를 하고 🐿️

숲으로 올라가는 길에 친구들에게 선생님께서 요 기다란 풀? 꽃? 을 하나씩 주워서 오라고 하셨어요
저도 뭔지 몰라서 이게 뭘까 하니까 친구들이
이거 강아지꼬리 같아요😄 , 벌레같아요! 했답니다

소나무 선생님께서 이꽃은 밤나무의 수꽃이라고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돋보기로 모양을 관찰해보았어요

시완이가 와서는 선생님 여기 작은 가루는 다 씨앗이예요🧐 내가 흙에 다 뿌렸으니까 이건 나중에 밤나무가 될거예요! 라고 아주 똘똘하게 이야기 해주었어요❣️

재하는 여기 까만색도 있는데 이건 뭘까요? 하고 묻기도 하고🤔

아주 심각하게 관찰시간을 가졌답니다 🤓

밤꽃으로 씨름도 했어요! 아린이는 여러번 끊어져 짧아져버린 밤꽃때문에 속상해하기도 했답니다😂

너무 진지하게 찾는모습이 귀여워서 자꾸 다가가게 된답니다ㅠㅠㅠㅠㅠ

소나무 선생님께서 곤충이야기도 해주셨어요
숲에 사는 곤충을 찾아보고 다양한 종류의 개미와 거미카드도 보여주셨답니다!
다들 한글을 읽을 줄 알아서 큰소리로 자기가 좋아하는 개미와 거미를 외치더라구요!
지환이가 선생님 타란튤라 봤어요?! 타란튤라가 저는 제일 좋아요!!! 해서 저도 기억에 남았어요😄

마지막에는 다같이 나무들이 모여 숲을 만드는 놀이를 했는데 소나무 선생님께서 동대문을 열어라 노래를 숲과 나무로 가사를 바꿔서 가르쳐주셨어요!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어해서 보는내내 웃음이 났습니다☺️
오늘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같이의가치⭒원감샘⋆* | 작성시간 26.06.16 이 게시글은 반 숲 다녀오신 오늘선생님께서 작성하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울 겨레반 아이들과 행복한 숲 날 즐기고 그날의 후기를 생생히 담아, 겨레반 게시글로도 스크랩해두었습니다🌿 오늘은 숲선생님 만남으로 밤꽃도 살펴보고 밤꽃씨름이며, 숲대문을 열어라 숲놀이도 즐겼답니다!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