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의 윤순정 작가님과의 만남을
매듭 짓는 날 :)
오늘은 작가님께서
여러 미술도구들을 가져오셨어요!
파스텔, 물감, 색연필 등등
오늘은 채색작업을 한다는 이야기를 나누었지요 :)
연필자국은 지워서
색연필로 선을 딸 예정이라
지우개로 연필자국을 쓱쓱 지워요 :)
그리고 작가님께서 빌려주신
얇은 색연필로
내가 그린 그림의 선을 따라서
세심하게 색을 더해봅니다!
아이들의 섬세한 손길에
무채색이었던 그림들은
알록달록 색이 피어나지요 💐
우주인, 외계인 선생님도
아이들곁에서 좋은 아이디어 나누어주시구요 ^-^
정성껏 색연필로 색을 칠했다면
바탕색과 함께
포인트를 주는 시간!
윤순정 작가님과 함께 했지요 ❤
커다란 붓으로 쓱쓱,
그리고 휴지로 모양을 잡고
살짝 닦으니 구름이 되었네요 😊
그림위에 초록색 거품은
나무가 될 예정입니다 :-D
파아란 우주에는
소금을 톡톡,
반짝이는 별도 표현하고!
어울리는 바탕색을 찾아
파스텔로 색을 칠하고
휴지로 동그랗게 문지르며
배경을 야무지게 채워봅니다!
중간중간
윤순정 작가님을 만난
아이들의 인터뷰를 하는 원장 선생님도 찰칵!
정말 여러 미술 기법이 더해져
우리 아이들의 그림이 더욱 풍성!
작가님과 함께 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살짜쿵 담아보았어요 XD
끝난 친구들은
친구들의 작품을 함께 살피며
멋진 표현에 엄지척!을 치켜세워봅니다 ㅎㅎㅎ
조금 더 자세히 소개를 드려봅니다 :)
비슷한 그림없이
아이들의 개성을 잔뜩 담은
윤순정 작가님과 함께 그린 그림!
그림을 잘 말린 후
필요한 부분에 그림을 더욱 더해서
멋지게 완성하고
그림책으로 만들어볼게요 😍
더불어 우리 아이들의 그림책과
2학기에 다시 만날
윤순정 작가님의 만남까지!
모두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