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적당하게~!

작성자추미아쏭|작성시간26.06.21|조회수16 목록 댓글 0

6월 21일 일욜

적당하게

일도
노는것도
사람과의 관계도

적당하게

빠져들지않도록~!

- 쏭 -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면서
하지 말아야할 다섯 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원망하지 말것.
자책하지 말것.
현실을 부정하지 말것.
궁상떨지 말것.
조급해 하지 말것.

해야 할 것 다섯가지는
무엇일까요?

자신을 바로알 것.
희망을 품을 것.
용기를 낼 것.
책을 읽을 것.
성공한 모습을 상상하고 행동할 것.

이 열가지가 우리의 삶을
결정 짓는다고 하네요.

실수하며 보낸 인생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보낸 인생보다
훨씬 존경스러울 뿐 아니라
훨씬 더 유용합니다.

[만사가 잘 풀리는 7가지 방법]

1.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불행은 내 허락 없이는 오지 않는다.

2. 지혜의 씨앗을 뿌려라.
역경과 시련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지혜가 생긴다.

3. 꿈을 품으라.
먹잇감을 보고 사냥개가 달렸다. 다른 개들은 그 사냥개를 보고 달렸다. 그런데 다른 개들은 중간에 지쳐 중단했다. 그러나 사냥개는 목표가 있었기에 끝까지 달려 먹잇감을 쟁취했다.

4. 성취를 믿으라.
마음과 목숨과 힘을 다해 무언가를 사랑하는 것이 습관화 되면 어느 것이든 성취할 수 있다.

5. 말을 다스리라.
생각과 말, 그 중에 말이 이긴다. 생각은 스쳐지나 갈 뿐이지만, 말은 이루어낸다.

6. 습관을 길들여라.
‘생각–>행동–>습관–>인격–>운명’ 즉, 습관이 운명을 결정짓는다.

7. 절대로 포기하지 마라.
절망에 빠질 때에라도 절대로 포기하지 말라. 5m만 더 가면 산장이 있는데, 5m 밖에서 얼어 죽을 수는 없지 않는가?

-차동엽 '무지개 원리' 중-


♡인생(人生) 후반전은
이렇게 살자...!!!♡

▶① 일만 하지 마라.
(때때로 자신의 인생을 즐겨라)

▶② 이일저일 끼어들지 마라.
(한번 실패하면 골로 갈 수 있다)

▶③ 삼삼오오 어울려라.
(인생은 외로운 존재이니 어울려라)

▶④ 사생결단하지 마라.
(여유를 갖고 살아라)

▶⑤ 오케이(OK)를 많이 하라.
(되도록 입은 닫고 지갑은 열라)

▶⑥ 육체적 스킨십을 즐겨라.
(스킨십 없이 홀로 지내면 빨리 죽는다)

▶⑦ 칠십(70)%에 만족하라.
(올인하지 말고 황혼의 여유를 즐기면서 살아라)

▶⑧ 팔팔하게 운동하라.
(인생은 짧으니 게으르지 말고 몸과 마음을 다잡아라

▶⑨ 구차한 변명을 삼가라.
(변명만 일삼으면 사람이 몹시 추해 보인다)

▶⑩ 십(10)%는 동료들을 위해 투자하라.샬롬!!
(노년에 가장 소중한 자산은 벗이다)

-너 늙어봤냐 난 젊어봤단다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