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2026년 <1회차 신청> 맛있는 하루(떡케익 만들기) : 26년 6월 27일 (토) 10시~

작성자별아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399 목록 댓글 27

◆ 접수방법  

댓글에 "아빠000과 아이 000  참여합니다 와 함께 

1.아빠(보호자성함:

2.연락처:

3.자녀 이름:

4.자녀 생년월일(또는 연령):

5.자녀 성별:

6. 추천인: 

 각 활동별 담당자가 개별적 '참여확정'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선착순 마감 (22가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잎민서 | 작성시간 11:27 new ◆ 접수방법 ◆

    댓글에 "아빠000과 아이 000 참여합니다 와 함께
    1.아빠(보호자) 성함: 이동훈
    2.연락처: 010-2080-3333
    3.자녀 이름: 이주안
    4.자녀 생년월일(또는 연령): 210104
    5.자녀 성별: 남
    6. 추천인: 주영미

    ▶ 각 활동별 담당자가 개별적 '참여확정'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 작성자풀잎민서 | 작성시간 11:29 new 1회차 맛있는 하루(떡케이크 만들기) 마감하겠습니다. 신청해주신분들 확정문자 확인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형재 | 작성시간 19:50 new 안녕하세요. 이해봄 아빠 이형재입니디. 아직 확정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 선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문자 안내가 따로 없나요?
  • 답댓글 작성자풀잎민서 | 작성시간 37분 전 new 이형재 아버님 확정문자 드렸는데 문자 받지 못했을까요? 확정명단에는 있는데 전화번호가 잘못 기재되었던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내일 운암동 예미요리직업전문학원으로 오시면 되세요
  • 작성자새미르 | 작성시간 15:44 new 1회차 떡케이크 만들기 장소 공유드립니다~
    장소: 운암동 예미요리직업전문학원
    광주 북구 북문대로 113 304호

    ☆☆ 주차장 주차하시고 3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