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잘 돼야만 한다" 라는 말이 간절함이 더 강하다.

작성자안재선|작성시간26.06.09|조회수2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수도권 레미콘 기사들 파업 돌입…반도체 건설 현장 '셧다운' 우려...전운련, 운송비 인상·단체교섭 요구…입단협 쟁취 결의대회...레미콘 제조사들 "운송 기사 개별 사업자, 단체 교섭 반대"...건설업계, 파업 장기화로 공기 지연 불가피·입주 차질 우려

▶‘일자리 못 구하니, 빚도 못 갚는 20대’…대출 부실 지표, 전 연령층 중 최대...‘햇살론15’ 대위변제율 29%...전 연령대서 가장 높은 기록...연체로 인해 금융사가 갚아...‘불법사금융 예방대출’ 경우도 20대 연체율이 45%로 최고

▶“집주인이 월세 또 올린대요” 여기저기서 ‘비명’…2030 살림살이 더 팍팍해진 이유...가계 이자 비용 다시 증가…저소득층 부담 컸다...2030만 소득 감소…월세 부담은 더 커졌다...금리 인상 가능성까지…취약계층 부담 더 커지나

▶젤렌스키·E3 정상, 러우 평화협상 5대 원칙 제안...러 '절대 불가' 요구 포함…실효성 미지수...▲즉각적·전면적 휴전 ▲현재 전선을 기준선으로 협상 개시 ▲법적 구속력 있는 안전보장 및 다국적군 배치 ▲전쟁 피해 배상 ▲유럽 안보 이익 보장

오늘 하루도 무탈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ongul | 작성시간 26.06.13 간절함은 살면서 필요한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