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학교 1학년 가을 소풍 작성자이우철|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반 김소자 선생님 반이정숙 선생님 반1966년도인데 본격적으로 산림녹화 작업인 나무들을 심기시작한 시점 전이라 민둥산임그리고 625가 끝나고 13년후라 하성장에서 예쁜 옷들을 사입은거 처럼 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