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국민학교 1학년 가을 소풍

작성자이우철|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0
1반 김소자 선생님 반
이정숙 선생님 반

1966년도인데 본격적으로 산림녹화 작업인 나무들을 심기시작한 시점 전이라 민둥산임

그리고 625가 끝나고 13년후라 하성장에서 예쁜 옷들을 사입은거 처럼 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