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언제 누구의 사진일까요?

작성자이우철|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0
2살위(학년은 3학년위) 누나와 함께

못도 생겼네!

아마도 학교입학전 신발인가 사준다고 해서

사진관에서 누나와 함께 찍힌 사진이라함~

 

잘찍힌 사진이라고 하성초앞 명광사진관에는 중학교다닐때까지

전시용 사진으로 앞유리관에 붙어있었음

 

아마도 잘 갖춰입은 누나 때문일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