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이 악의를 주고, 자기 자신도 악의를 내어. 세상이 악의로 가득 차서 그래서 어떻게 되겠습니까? 그것을 가지고 자기 자신이 좋아진다고 생각하는지, 세상이 좋아진다고 생각하는지, 잘 생각해 주십시오.
[인생에 승리하는 시] 제3장
다음검색
타인이 악의를 주고, 자기 자신도 악의를 내어. 세상이 악의로 가득 차서 그래서 어떻게 되겠습니까? 그것을 가지고 자기 자신이 좋아진다고 생각하는지, 세상이 좋아진다고 생각하는지, 잘 생각해 주십시오.
[인생에 승리하는 시] 제3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