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식 핸드폰연동 관련질문입니다 작성자태양사랑|작성시간26.06.19|조회수5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제 트렁크 usb짹에꽃아 음악듣는중입니다핸폰연동 방법있을까요 ~~?혹시 제품도같이 권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세나는 사용중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앤드루최 | 작성시간 26.06.20 usb동글이 사서 포트에 꽂으시고 폰에 블루투스연결하면 됩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