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당 보리밥 작성자김환중 (행운)/경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배고파어쩔수 없어 먹었지만정말 싫었습니다저는 징글징글 했던 시절이 생각나요즘도보리밥은 안먹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소 | 작성시간 26.06.13 그래도 요즘은 건강식이라고 꽁보리밥 집 찾아다니는데 허허 작성자산사랑 | 작성시간 26.06.14 잘 보고 갑니다,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