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옛날 옛적에

꽁당 보리밥

작성자김환중 (행운)/경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2

배고파

어쩔수 없어 먹었지만

정말 싫었습니다

저는 징글징글 했던 시절이 생각나

요즘도

보리밥은 안먹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소 | 작성시간 26.06.13 그래도 요즘은 건강식이라고 꽁보리밥 집 찾아다니는데 허허
  • 작성자산사랑 | 작성시간 26.06.14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