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 다스리기

바다가 제일인것 같아요 ~~

작성자김옥율리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3 목록 댓글 0

저는 바다를 보면 마음이 편해 집니다 

제주 바다가 생각나네요 ~~

그림으로라도 보면서 마음 다스려 봅니다

 

유퉁미술관

경남 밀양시 초동면 대곡리 414번지

유퉁 작가님 작품 중 바다 주제 그림 입니다

유퉁 작가님도 제주를 참 좋아 하셨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