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봉수산 둘레길 작성자산이좋아|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이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비오는날 오봇하게 우산쓰고 봉수산 둘래길 걸으며 한주의 피로 확날려보내고 오늘도 힐링 지대로 잘 하고 왔습다~~늘 함께해주시는 울님들 감사합니다~~그리고 상추쌈에 고추에 불고기 거기에다 닭다리까지 배부르게 맛있게 잘먹었어요~~함께 못하고 쌈만 보내주신 희자씨 감사해요~~영수씨 닭다리 고마워유~~소여니님 또한 불고기 감사~~다음에 또 부탁 함니다~~^^ ㅋㅋ건행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여니 작성시간26.06.21 ㅋ 주말에 곰두리님들과 함께하는 산행이 없엇다면 어쨌을까요?상상도하기 싫구만요님들이 있어 팍팍하지않고 말랑말랑한 인생을즐길수 있는것 같아요말하자면 숨통이라고나 할까나~우리 오래오래 함께 해봐유희자씨 챙겨준 상추쌈 고추 넘 맛있게 잘 먹었슈감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이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땡큐여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