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중행사 베개속 빨았어요

작성자곰마루지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9 목록 댓글 0

올해는 무릎이 불편한 관계로
조금 늦었네요

욕조에 베게넣고 빨고 헹구기를
반복하기를 여러번

햇빛이 쨍한 날
잡아 상쾌한 마음으로
베게속을 널고보니
마음까지 상쾌해 집니다
여러분 손님 만난준비 끝났어요
여러분 방문을 환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