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원숲 5학년 5반

황다정 글7

작성자황다정|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1

만약 게임 세계로 들어간다면?

 

저번 편 요약: 주인공은 쉬는 시간에  길드 가입 제안을 받았지만, 거절한다.  주인공은 3라운드 종목이 발표되자마자 패배를 직감하는데..

6화 능력치 

NPC: 3라운드 종목은... 검술입니다! (참고로 이 게임에서 검도는 검으로만, 검술은 능력치와 스킬을 검과 함께 쓰는 종목입니다.) 주인공:(스릴러는 스킬은 없지만 능력치 100에다가 만렙이니까 쟤가 더 유리한데?)  스릴러:(주인공을 힐끗 바라보며) 와. 이번엔 내가 이기겠네. 질 거 미리 축하축하. 주인공:뭐시라? 내가 이길거거든?! 스릴러:라는 헛된 희망~ 주인공: 으으으! 나 3라운드만큼은 목숨 걸고 한다!  스릴러: 야 그러지마. 너 목숨 내놔야 하니까. 주인공: 안 질거라고! 스릴러: 뉘예~뉘예~ NPC: 자, 그럼 3라운드 시작합니다!  주인공:(검으로 스릴러의 다리를 겨누며) 얍! 스릴러:(주인공의 검을 살짝 피하며) 능력치와 지능이 적으면 생기는 일.  주인공:(독기가 올라 검을 마구 이리저리 찌르며) 뭐, 뭐라고?! 이게!! 스릴러: 노발대발 해봤자 손해보는 건 너고요?  주인공:...... 시끄럿! (경기가 후반에 다다르며 두 사람은 능력치와 스킬을 점점 쓰기 시작한다.) NPC: 자! 경기 종료 시간이 5분도 남지 않았네요.  두 사람 모두 능력치를 기본으로 깔고 스킬은 옵션으로! 치열한 경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스릴러님 35점, 이 게임의 일인자는 나야 나님은 30점으로 스릴러님이 앞서가고 있습니다. 오! 말씀드리는 순간, 이 게임의 일인자는 나야 나님께서 5점을 득점하셨습니다!! 무승부인 가운데, 경기 시간은 30초 정도 남아있네요.  스릴러: (긴장이 풀린 사이, 5점을 내줘버렸네. 이제 봐주면 안 되겠군)  주인공:..? 눈빛이 살짝 바뀌었는데? 설마 양심없게 능력치를 전부 발동한 건 아니..겠지? 스릴러: 눈치는 빠르네. 안타깝지만 맞단다. 주인공:우악!   NPC:스릴러님이  능력치를 모두 활성화해서, 이 게임의 일인자는 나야 나님을 K.O승으로 이기셨습니다! 축하드리고요, 상품으로 랜덤 스킬 뽑기 쿠폰을 드리겠습니다. 주인공: 으아아..  이 양심 없는 놈..  능력치를 모두 활성화하다니.. 이건 너무 오버야..  스릴러: 애송이, 언제까지 그렇게 드러누워 있을거야? 주인공: 니가 K.O를 시켰잖아! 아야! 욱했더니 갈비뼈가 아프네.. 스릴러: 그래? 잘 됐네. 그 지긋지긋한 화내는 모습을 한동안 안 볼 수 있으니까. 주인공: 뭐.. 시라? 콜록! 콜록! 스릴러: 구렇게 세게 때린 건 아니였는데. 엄살이 심하군. 주인공: 뭐? 니가 맞아볼.. 아야야야~ 스릴러: (주인공을 한심하다는듯이 쳐다보며) 어휴... 주인공: 뭐냐? 왜 날 그렇게 봐? 스릴러:아니다 아니야.  주인공:근데, 너 뭔 할 말 있냐? 스릴러:..? 눈치는 빨라가지고. 그게... NPC: 이 게임의 일인자는 나야 나님! 최종 우승을 축하드립니다! 보상으로 1000 포인트, 랜덤 아바타 뽑기 쿠폰4개와 능력치 랜덤 상승 쿠폰그리고 스킬 랜덤 뽑기 쿠폰 3장을 드리겠습니다! 주인공:(언제 아팠냐는 듯이 벌떡 일어나며) 우왕! 감사합니다! 스릴러: 왠 안 하던 존댓말?  주인공:(스릴러를 향해 주먹을 들이밀며) .. 시끄러!  스릴러: (코웃음을 치고, 상품을 바라보며) 좀... 부 럽기는.... 주인공: (놀리듯이) 왜? 부럽냐?  에베베벱~  스릴러: 부럽기는! 하~ 나도 안... 부럽.. 거등??  주인공: 앜ㅋㅋ 100% 부럽네~ 너 지금 표정이 부러워 죽겠어요~ 하는 표정이거든?   스릴러:... 시끄러  주인공:아 ㅋㅋㅋㅋ 그냥 부럽다고 하지~ㅋㅋ  스릴러: 됐고, 상품이나 받아.  안 받을 거야? 주인공: 니가 그렇게 빤히 보고 있는데 부담스러워서 못 가져가겠다. 옛다! 그냥 나눠가지자!  스릴러:(표정이 확 밝아지며) 오! 진짜? 주인공: 내 맘 바뀌기 전에 2개만 골라가라. 스릴러: 오!! 나이스!! (랜덤 스킬 뽑기 쿠폰과 랜덤 아바타 뽑기 쿠폰 1장을 가져간다.) 주인공: 너 스킬이 없어서 가져간건 알겠는데, 아바타 쿠폰은 왜 가져갔냐?  스릴러:(잠시 생각에 잠긴다.) 그냥.  주인공:... 어쨌든! 너 아까 할 말 있댔는데, 그게 뭐야? 알려줘!  스릴러: ... 싫은데? 주인공: 내가 준 선물 내놔  스릴러: 아니 뭔 말을 그렇게.. 알겠어. 선물 빼앗기기 싫으니까 알려줄게.  주인공: 응응! 빨리빨리빨리! 스릴러: 너....   다음 화에서 계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기식 | 작성시간 26.06.20 다음 문제에는 모두 모아서 내는 게 좋겠다. 1,2,3,...7로 하지말고 제목을 정하고 하나의 글로 묶어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