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현

작성자박서현|작성시간26.06.14|조회수28 목록 댓글 2

항상 달팽이를 만져보면 껍질과 몸통이 둘다 미끌미끌 한것을 느낄수있다.근데 달팽이는 어떻게 페트병이나 플라스틱통에 잘 달라붇어 있을수 있을까?

나의생각:달팽이의 배쪽에 보이지않는 아주 미세한 빨판이 있어 그런것같다.

조사결과:달팽이의 배부분에는 끈적끈적한 점액이 있어서 그렇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기식 | 작성시간 26.06.14 질문이 재밌다. 겉과 안이 완전히 다른 녀석이다.
  • 작성자강유준 | 작성시간 26.06.15 달라붙지 않을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