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은

작성자김태은|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1

(질문)러브버그은 왜 둘이 다닐까?

(내 생각)
짝짓기를 하기위해서 위해 둘이 붙어 다니는 것 같다.

(가설)
성충의 수명이 약 3일에서 일주일 정도로 매우 짧기 때문에, 시간 낭비 없이 번식 성공률을 극대화하려는 생존 전략입니다.수컷 러브버그는 자신의 유전자를 남기기 위해, 다른 수컷이 암컷에게 접근해 교미하지 못하도록 몸을 떼지 않고 방어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윤서 | 작성시간 26.06.24 러브버그는 보통 밝은 색 옷에 많이 붙는데, 그렇다면 러브버그는 색깔을 구분할 수 있을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