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내가 읽었던 책중 내가 좋아하는 책 학교에 간 까르르 마녀를 소개하려고 한다. 이 책의 내용은 '슈바실라'라는 마녀가 어린이 '안수실'로 변해 2-4반에 가서 행복한 아이를 잡아먹을려고 하는 내용이다.하지만, 친구와 친해져서 행복한 아이를 잡아먹지 않는다.
나는 반대로 마녀가 되어 까르르 마녀를 만나보고 싶다. 2-4반 선생님은 수실이가 전학생이라고 하니까 놀랐을것 같다.
이 책은 판타지 이야기인데 실제처럼 책 속에 빨려들어가기 때문에 추천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