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글 놀이터

학교에 간 까르르 마녀

작성자양원숲초4학년김나윤|작성시간26.06.09|조회수29 목록 댓글 1

오늘은 내가 읽었던 책중 내가 좋아하는 책 학교에 간 까르르 마녀를 소개하려고 한다. 이 책의 내용은 '슈바실라'라는 마녀가 어린이 '안수실'로 변해 2-4반에 가서 행복한 아이를 잡아먹을려고 하는 내용이다.하지만, 친구와 친해져서 행복한 아이를 잡아먹지 않는다.

나는 반대로 마녀가 되어 까르르 마녀를 만나보고 싶다. 2-4반 선생님은 수실이가 전학생이라고 하니까 놀랐을것 같다.

이 책은  판타지 이야기인데 실제처럼 책 속에 빨려들어가기 때문에  추천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기식 | 작성시간 26.06.10 궁금하구나. 자세히. 많이 쓰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