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 은 글

인생은 아름다웠다

작성자김재경|작성시간26.06.06|조회수24 목록 댓글 0

인생은 아름다웠다 

흐르는 인생처럼
모든 것에 느끼고 싶다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인생은 한번이다

연습도 복습도 없는 인생
꼭 한번 사는 인생

힘들고 고단한 삶일지라도
단 한번의 인생이기에
포기하거나 좌절하지 말고

순간 순간의 행복을
온 몸으로 느끼는 삶이고 싶다

죽도록 노력해도 안되는 일도 많고
죽도록 일해도 형편 좋아지질 않는
인생이라도
순간 순간의 행복은 있다

늘 인생의 마지막 삶처럼
최선을 다해 살았다면
후회 없이 살고 있는 것이다

인생 하나 하나에 모든 것을 느끼며
자연을 받아들이는 것처럼

인생도 자연처럼 순응하며
받아 들이며 살고 싶다

- 인생은 아름다웠다 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