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회 4인조 부부는 2026.6.6. 10:30에 대야미역에서 만나서 100-2번 버스를 타고 덕고개에서
내려서 수리산 임도 숲길을 따라서 임도 오거리방향으로 오르다가 약 3/2 지점 팔각정에서 가지고온
간식과 막걸리를 먹고 바로 아래 대크길을 따라 내려가서 납덕골 공원옆 어린이 놀이터가 있는
우거진 잣나무 숲에서 자리를 깔고 하루 종일 휴식을 취하며 청정 지역 공기와 경치를 즐기고
납득골 로 내려와서 청국장, 코다리로 점심겸 저녁 식사를 마치고 버스로 대야미역에 도착해서
각자 집으로 귀가 하였습니다.
오늘 4인조 회원 중에서 성숙희만 대상 포진으로 불참하고 7명이 참석 하였습니다
오늘도 간식은 박을창의 빵과 마른안주, 유병찬의 김치와 막걸리,이보영의 방울 토마도와 막걸리
그리고 최해진의 잔기지떡 1박스를 가져와서 모두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번 숲길 트레킹은 코스와 경치가 너무 좋고 잣나무 숲속에서 자리를 깔고 앉아서 장시간
머물다가 늦은 점심겸 저녁 식사로 생선구이 집에서 코다리와 청국장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번 점심은 최해진이 협찬해 주셨습니다.
좋은 친구와 좋은 곳에서 잘 먹고 잘 즐기고 돌아 왔습니다.
2026.6.6.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