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 박경우배

제9회 박경우배 테니스 대회 이모저모,,, 내 얼굴을 찾아랏!

작성자오신영|작성시간19.10.10|조회수217 목록 댓글 1


지난 10월9일 한글날에 치뤄진  제9회 박경우배 테니스 대회 요것 조것 중   내 얼굴은   어디에!!!!!


날도 좋고!   사람도 좋고!     운동을 해서 더욱 좋고 !


대회에 참가 해주신 여러분!       여러분은 아름다운 사람들 이십니다.



문성룡 선수  뒷태가  허릿살이 가을 만큼이나!!!!  우승 축하!!!!!



대전지방법원 공주지원 오세용 지원장님!  행운권을 위에게 줄꼬

경기에 참가해 주시고    좋은 말씀도 해주시고!   감사 합니다.




 전의석 선수   오늘은  좋은 날 맞지요!!!!(행운권에 빅토리)




내   이번 만큼은   사회자를 가새 바위 보자기로 이겨서     저 손에 쥔 행운 상품을 내품에 안고 갈겨!!!!        쉽지 않네!!!!!

행운권에   오늘의 운을 걸어 보시는 멀리서 찾아 오신 선수 여러분   배경의 티   하나 없는 푸른 하늘 만큼이나 모습이 해 맑으시고

건강해 보여서 너무 좋습니다.      아름다운사람들의   꽃무리 사진 맞습니다.





이정도로 많은  남자 선수를 배경에 두고 찍어야  사진 빨이 나지요!   



내가 이겼어!   손동렬이를 가위바위보로 이겼어!1      공주는 역시    밤이 최고여!




우린   어뗘!   선남! 선녀!   여자 선수 님들은 썬그라스를 써야 입장이 가능한 테니스 장입니다., ㅋ  ㅎ



밤  공주 맘     역시 공주 밤이 최고 입니다.    빅토리!!!!!





우린 사총사여!   우린 리듬 있어!   선글라스  안 선그라스   선글라스     안 선그라스  !   긴 바지   긴바지   짧은 바지  짧은 바지




공주시 체육회 베건주 사무국장님과 사회자 분    마이크 나눠 드시는겨??????


이용석 한울클럽 회장님!  뭐 든 열심히 하시더만   행원도 열심히 찾아 오네요!  축하!!!!


디스코  하늘 찌르기가  아니라    뒤에 있는 동렬이가 자꾸 겨드랑이 높이 들라  해서 드는겨!   뭐  줄랑가???????



도토리 키 재기는 이렇게 하는겨!   았싸!  역시 가위가 하늘높이 치 속았는네    바위가   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귀족 | 작성시간 19.10.10 아름다운 사진 감사 합니다 오싱영 전무이사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