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박사 동정

구박사-대한민국 명강사-춘강 구홍덕 원장- 능성구씨도원수파 담양죽림문회 정기 분기회의에 참석하였습니다.

작성자구홍덕010-5700-0857|작성시간26.06.19|조회수50 목록 댓글 0

구박사-대한민국 명강사-춘강 구홍덕 원장-
능성구씨도원수파 담양죽림문회
정기 분기회의에 참석하였습니다.

2026년 6월 19일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광주광역시 북구 오치1동 소재
한국철학대학평생교육원
원장실에서 개최된
능성구씨도원수파 담양죽림문회
정기 분기회의에 참석하였습니다.

지난 분기회의 때까지는
세번째 일요일에 개최하였던 것을
이번 분기회의부터는
세번째 금요일에 개최하기로 하여
오늘 소집을 하였던 것인데
맨먼저 여수에 사시는
구본옥 삼종형님께서 오시고
잠시 후에 삼종형님 구본종 총무님께서
그 다음은 삼종형님 구본효 회장님께서
도착하셨는데
정작 참석하실 분인
구종수 삼종형님께서 오시지 않아
총무님께서 전화를 해보시니
멕시코와의 월드컵 경기가
열리는 날이라 못오셨는데
곧바로 오시겠다고 하셔서
잠시 기다리니.
구종수 삼종형님께서 오셔서
곧바로 회의를 시작하였습니다.

원래 오늘 다루기로 한 것은
전남 담양군 봉산면 기곡리의
문중 소유 산이 4분의 1이
개인 지분으로 되어있는 것을
문중 재산으로 귀속시키는
방안이었는데
당사자인 구본중 삼종동생이
참석하지 않아
구본종 총무님께서
당사자 부친께서 특조법으로
이전을 하였던 것이므로
당사자의 형님과 전화 통화를 하여
해결하시겠다고 하였습니다.

점심식사는 인근의
장수오리 식당으로 가서
물회로 맛있게 먹고
다시 사무실로 돌아와
담소를 나누다가
바쁘시다면서
구본옥, 구종수 두 삼종형님께서
먼저 가시고
구본효 회장님과
구본종 총무님께서 남아
장남으로서의 고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신 후
오후 5시에 가셨습니다.

모두 연로하신 삼종형님들의
건강하심과 함께
다음 9월에 있을 분기회의에는
더 많은 분들이 참석하시기를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