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박사 동정

구박사-대한민국명강사-춘강 구홍덕 원장-빛고을노인건강타운 수맥과정 고규현 교수님께서 상배하셨다는 부고를 받고 오늘 문상을 다녀왔습니다.

작성자구홍덕010-5700-0857|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구박사-대한민국명강사-춘강 구홍덕 원장-
빛고을노인건강타운
수맥과정 고규현 교수님께서
상배하셨다는 부고를 받고
먼저 근조 꽃바구니를 보낸 후
오늘 문상을 다녀왔습니다.

2026년 6월 19일 오후에
오랜 지인이자 형님으로 모시는
빛고을노인건강타운
수맥과정 고규현 교수님께서
상배를 당하셨다는 부고를 받고
초상을 치르고 있는
광주광역시 서구 매월동 소재
국빈장례문화타운 203호 문상소로
먼저 근조 꽃바구니를 보낸 후
오늘 오후에
정옥훈 박사의 차를 빌어타고
문상을 다녀왔습니다.

저와 고규현 교수님과는
1976년 가을의 어느날
신문에 실린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청년봉사회 회원 모집 광고 글을 보고
찾아가 저와 열한살 차이가 나시는
고규현 총무님을 처음 뵈었습니다.

그 후 5.18이 난 다음 해에
광주광역시 북구 임동 소재
광주봉사관 구내식당을 운영하실 때
저는 24시간 숙소와
적십자야학을 함께 운영하면서
24시간 자원봉사를 할 때
많은 식사를 대접받았던 적이 있었으며,
그 후 형님께서 대인동에다
로얄커텐이라는 상호로 사업을 하실 때
그곳에서 인쇄업을 시작했던 적이 있어
형님과는 오랜 인연이 있었습니다.

그 후 공통분모가 없어
자주는 못뵙고 살아왔지만
애경사 때 뵙기도 하면서
간간히 들려오는 소식을 듣고
현재의 근황을 알고 있던 터였는데
형수님께서 암으로 투병하신 것은
전혀 몰랐었습니다.

어제 별세하신
형수님의 명복을 빕니다.


이 글은 고규현 형님께서 쓰신 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