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경 고모산성

문경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 단체 탐방

작성자이재헌|작성시간26.06.09|조회수10 목록 댓글 0

오늘은 문경초등학교 6학년 학생13명
단체로 왔습니다.
성황당앞 쉼터에서 미팅을 갖고 노거수 나무를 화두로 여름숲이야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어 토끼비리까지 함께 동행하며 잔도와 주변 숲에 관한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