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핵공격을 일어난다면 피하는 방법: 5호선 이상 지하철역으로 대피해라

작성자해비치|작성시간26.06.12|조회수24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전쟁은 절대 안돼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황진이 | 작성시간 26.06.13 무서워요
  • 답댓글 작성자해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전쟁은 절대로 일어나선 안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