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수영장에서 다이빙 사고로 전신마비 작성자해비치|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다이빙은 수심 4미터 이상 돼야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