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장비/튜닝

활이 레스트에서 자꾸 빠지는데 조언좀부탁드랴요 ㅜㅜ

작성자서울 김지호|작성시간26.06.10|조회수111 목록 댓글 6

활이 레스트에서 너무 잘빠져서 ..혹시 클릭커 달면 좀 들빠지지 않을까 생각이들어서요..클릭커달면 활을 안으롵밀어주니 덜 빠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울 김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하 알려주긴대로 점검해볼개요..!클리커는 도움이 안되는거죵..?
  • 답댓글 작성자울산 박광일 | 작성시간 26.06.10 서울 김지호 클리커에 용도가 아니구요 그렇해도 아마 클리커가 빠지는순간 떨어질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울 김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울산 박광일 아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울산 박광일 | 작성시간 26.06.10 서울 김지호 그리고 그립 방법도 확인해보세요 활이 왼쪽으로 누워서 떨어질수 있으니까요
  • 작성자포커스 ( 충남 . 이봉은 ) | 작성시간 26.06.11 화살이 떨어지는 요인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드로우시 팔이 과하게 밖으로 돌면서 들어오는 경우

    노크가 빡빡하게 물리는 경우

    후킹시 노크를 찝는 경우

    장비 노후 등등

    보통은 후킹 문제가 대부분 입니다.

    클리커를 달면 화살을 눌러주는건 맞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인 해결 방법은 아닙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