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들어왔습니다.
우측 어깨가 좀 고장이 나서 왼손으로 바꾸려는데
경험담이나 조언해주실 말씀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울김인곤 작성시간 26.06.08 잘부탁드립니다
-
작성자경기 정영호 작성시간 26.06.08 눈감고 쏠때 잘 안보이시면 안대같은걸로 쓰는것도 효과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Dustyforest[전주 김효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안대를 쓰면 좀 멋진 포스가 날꺼같은데.. 감사합니다. ^^
-
작성자포커스 ( 충남 . 이봉은 ) 작성시간 26.06.09 등업 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Dustyforest[전주 김효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등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