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녕하세요. 질문도 있어요.

작성자Dustyforest[전주 김효준]|작성시간26.06.07|조회수59 목록 댓글 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들어왔습니다.

 

우측 어깨가 좀 고장이 나서 왼손으로 바꾸려는데

 

경험담이나 조언해주실 말씀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울김인곤 | 작성시간 26.06.08 잘부탁드립니다
  • 작성자경기 정영호 | 작성시간 26.06.08 눈감고 쏠때 잘 안보이시면 안대같은걸로 쓰는것도 효과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Dustyforest[전주 김효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안대를 쓰면 좀 멋진 포스가 날꺼같은데.. 감사합니다. ^^
  • 작성자포커스 ( 충남 . 이봉은 ) | 작성시간 26.06.09 등업 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Dustyforest[전주 김효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등업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