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 작아서 팔도 짧은 호빗입니다.
랭쓰27짜리 활이 간절했지만 돈은 없고 그러다 저러다 승민씨 콘퀘랑 교환하게 됐네요.몇년간 봐온 그활이 저힌테 올줄은 몰랐습니다ㅎㅎ
성격상 부서지고 깨지고 그런거만 없으면 된다는 사고라서 아주 만족합니다.
조상님들이 쓰시던 경기용이라 악세사리도 쿠퍼존,골든키 뭐 이런걸로 맞추고 싶었지만 최대한 예전 악세사리로 구형스타일 나게 맞췄습니다.
엑셀 구형,인피니티,아포지 뚱뚱이 뭐 이거만 해도 20년전 갬성 나옵니다ㅋㅋㅋ
한 15년전 그때쯤 제가 첨 활쏠때 유행하던 스타일로 지슷하게나마 맞춰봤네요.
활줄은 오랜만에 직접 만들어서 스트링,케이블 걸어줬습니다.가장 남자다운 색상으로 만들었습니다ㅋ
이제 쏴보기만 하면 되는데 시간이 안나서 사진으로 잘쓰겠다고 승민씨께 인사 남깁니다.
더워지는데 다들 시원하게 쭈쭈바 부지런히 사드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커스 ( 충남 . 이봉은 ) 작성시간 26.06.11 명품 활 영입 축하드립니다.~~ 콘퀘 좋은 활 이죠~
-
답댓글 작성자경산시양궁협회(전수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5번째 제손에 들어온 콘퀘일듯요.돌고 돌아 또 콘퀘로 왔습니다ㅎ
-
작성자경산탑아처리(김현욱.부산.경산) 작성시간 26.06.11 까리하이 이뿌네~^^
역윽시 상남자는 컬러부터 보드랍~~
내 웨이크 줄도 좀 꼬아도고
10년 차에 한번씩 터지던데
곧터질듯~ㅋ -
답댓글 작성자경산시양궁협회(전수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상남자색깔로 해드리겠습니다ㅋ
마음먹으면 바로 금방 만들수 있는데 마음먹기가 안되네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경산탑아처리(김현욱.부산.경산) 작성시간 26.06.11 경산시양궁협회(전수답) 일단 밥부터 먹이고 봐야겠군~
입으로 먹어야 맘도 먹지~^^
시원한 콩국시 땡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