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캠 활들이 다시 등장하고 있네요.
https://youtu.be/yLKX9aaNiRc?si=Wggwkf0IC7QVifDS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구 신종영 작성시간 26.06.17 메튜 자회사네요.
근데 저게 베어의
어뎁 플러스보다 혹시 더 비쌀까요?....
기능적으로 어뎁보다
더 좋아보이지는 않는데 말이죠...
조준기와 레스트에
피카트니 마운트도 없구요... -
답댓글 작성자대구 신종영 작성시간 26.06.18 예맥( 거제도/김상옥) 와...가격이 생각보다 싼데요??
-
작성자태양(광주,곡성 김재원) 작성시간 26.06.18 싱글캠만의 장점이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