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이딩 후기,사진

2026.06.07(일) 세종 수디산 송암사

작성자광바우(송하정)|작성시간26.06.07|조회수68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바우(송하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모두 수고하셨어요...영상 몇개올렸습니다...
  • 작성자바이캅(홍덕기) | 작성시간 26.06.07 송암사 좋았어요^^
    탔다하면
    100k가 넘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바이캅(홍덕기)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달맞이꽃(김명숙) | 작성시간 26.06.08 더운날씨에 수고들하셨어요
    다람님. 무릎에 동전파스 다닥붙이구
    멋진 송암사 근사했구요
    보상받은점심 꿀맛이였네요
    집이 잴멀었던저는 121키로탓네요
    손절임에 힘들었지만
    뿌듯하네요
    송작가님. 항상감사드려요^^
  • 작성자매너남(윤상모) | 작성시간 26.06.08 고생많이들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