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샵 눈물 그때 그시절

작성자.모모.|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0

https://youtube.com/shorts/ELicYzlq1ko?si=FJEFWdulTd0DNPhC


눈물 샵
니뺨에 흐른 눌물이 잊혀치지 않으니까

샵~노래 좋았는데~^^
이노래 말고도 여러곡이 좋았던것 같다

그때 그시절~~
모두 좋았지~~^^

첫사랑은 모하려나?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