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계명*

작성자엔야 (갬감성관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5


비가와서

참 시원했던 주말이
지나고 이번주는 또다시 더위와 씨름을
해야겠죠?

월드컵 경기도 있으니 이열치열로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보는 한주로
기대해 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팝건 | 작성시간 26.06.22 new 열정은다식었고
    그냥저냥의리로살고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엔야 (갬감성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20 new 하긴

    저도 그래요 ㅎㅎㅎ
    사랑없이 어떻게 살아
    그런적이 있었는데
    그보다 무서운 정이 ㅎ

    굿밤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팝건 | 작성시간 00:34 new 엔야 (갬감성관리) 굿밤되세요!
  • 작성자렉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아침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엔야 (갬감성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20 new
    새벽이네요 ㅎ

    편한밤 되세요
    덜 더운 밤이라 좋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