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NQn7TM-cGY4&t=29s
안녕하세요!
이번 후쿠오카 여행의 마지막편 입니다.
바이커로서 일본에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도파민?
고속도로를 달려보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소산부터 근방의 지역까지
너무 평온하고 멋진 길들을 많이 달렸습니다.
저는 주변 사람들에게
바이크를 탄다면 꼭 일본에서 타보라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 )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Harley-David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