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타시 사가노세키항
멀리 보이는 사가노세키 제련소는 동제련 및 리사이클을 하는 일본광업의
핵심거점임. 저 굴뚝이 200m 라네요.
예약을 안 해서 마냥 대기중입니다. 얼추 4시간~~
바이커 대기소.ㅎㅎ
시코쿠로 돌진!!!!
다음검색
오이타시 사가노세키항
멀리 보이는 사가노세키 제련소는 동제련 및 리사이클을 하는 일본광업의
핵심거점임. 저 굴뚝이 200m 라네요.
예약을 안 해서 마냥 대기중입니다. 얼추 4시간~~
바이커 대기소.ㅎㅎ
시코쿠로 돌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