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모노세키 "가라토 회센타" 금,토,일만 개장. 인산인해로 줄서기가 장난이 아님.
큼직한 회가 입안에서 녹아요. 가라토시장 꼭 가 보세요.
시모노세키 국제항
15일동안 잘 이끌어 줘서 감사했습니다. 부족한 점 너그러히 안아 주시고, GOMC도 많이 사랑해 주고,
남은세월 같이 쭈~~욱 가 봅시다.
무엇보다 안전히 귀국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수고들 많았습니다.
다음검색
시모노세키 "가라토 회센타" 금,토,일만 개장. 인산인해로 줄서기가 장난이 아님.
큼직한 회가 입안에서 녹아요. 가라토시장 꼭 가 보세요.
시모노세키 국제항
15일동안 잘 이끌어 줘서 감사했습니다. 부족한 점 너그러히 안아 주시고, GOMC도 많이 사랑해 주고,
남은세월 같이 쭈~~욱 가 봅시다.
무엇보다 안전히 귀국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수고들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