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함께 있을수록 좋은 사람

작성자맘 짱|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1




오늘 두 눈 마주친
사람은 몇 명이나 있었나
오늘 또 내 곁을 스치는
사람은 몇 명이나 있었나

수많은 인연을
쌓아가고 만들어 가는
우리들의 삶이 늘 그런 것처럼

굳이 억지 인연을 만들려고
애쓰고 싶지 않은 건
한 번쯤 만나야 할 인연이라면
언제 어느 자리에서든 만나게 되겠지

어느 날
맑은 하늘을 보다가
미소 짓게 하는 사람이 있다면

문득문득
떠오르며 불러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그는 분명 함께 있을수록 좋은 사람일 것이다


함께 있을수록 좋은 사람 / 조미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커스 | 작성시간 26.06.22
    그래요
    함께 있으면 좋은사람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