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낮엔 더웠지요
친구와 장어탕을 먹고 왔어요
장어탕도 맛있지만 잡곡밥이 참
촉촉하고 구수해서 맛있어요
식당밥은 거의다 된밥이라서
제가 맛있게 먹기가 쉽지않은데
장어탕 과 잘익은 열무김치와
촉촉한 밥이 맛있는 식당 입니다
고맙고 감사한 마음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어제도 낮엔 더웠지요
친구와 장어탕을 먹고 왔어요
장어탕도 맛있지만 잡곡밥이 참
촉촉하고 구수해서 맛있어요
식당밥은 거의다 된밥이라서
제가 맛있게 먹기가 쉽지않은데
장어탕 과 잘익은 열무김치와
촉촉한 밥이 맛있는 식당 입니다
고맙고 감사한 마음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