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6월 6일 출석부 예요

작성자가을 꽃|작성시간26.06.06|조회수10 목록 댓글 7

어제도  낮엔  더웠지요

친구와  장어탕을  먹고  왔어요

장어탕도  맛있지만  잡곡밥이 참

촉촉하고  구수해서  맛있어요

식당밥은  거의다  된밥이라서

제가  맛있게  먹기가  쉽지않은데

장어탕 과   잘익은  열무김치와

촉촉한 밥이  맛있는  식당  입니다 

고맙고  감사한  마음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을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메꽃 입니다
    꽃을 좋아하는 분들은
    꽃이름도 많이 알고 있어요
    팔 다친곳이 근질근질하고
    가려운것 보니까 ᆢ 이젠
    상처가 아물어가나봅니다
    좋은 날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고도리 | 작성시간 26.06.06 오늘도. 호국. 영영님들. 고맙습니다. 편히쉬소서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가을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고맙고 감사한분들
    덕분에 저희들이 이렇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가을 날씨처럼 시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송아 | 작성시간 26.06.06 여름 날씨라고 하기엔 선선한 날씨
    계속 이정도의 날씨라면 얼마나 좋겠어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시지요
    건행 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가을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곳도 시원한
    가을 날씨예요
    담주는 시원할듯 싶어요
    평안한 저녁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