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 랑 까마귀 소리가 요란한 아침이네요.
요즘 까마귀는 외 이렇게 큰지
무서워요..하지만 알고 보면 까치보다
까마귀가 효자 효녀 라네요..
부모가 일을 못하고 먹지 못하면
부모를 지극 정성으로 보살피고.
죽으면 장례식도 한다네요 ㅎ
다들 모여 함깨 울면서 함께 핑핑돌더군요
정자리서 보았어요.ㅡ.
왜저렇게 까마귀 소리가 나지 그랬던이
형부가 그러시더라고요.ㅡ장례식 하는거라고요...우리님들 들어보셨나요?까마귀도
장례식 한데요..
한주간도 즐겁게 보네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사열하면 괜찬은지요
저도 한쪽 어깨가 아파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 꽃 작성시간 26.06.08 스타인기짱 네 침 맞고 사혈하면
풀려서 좋아요
그냥두면 오래 오래 아파요
한의원가셔서 사혈하세요
부산은 서울보다 날씨가
하루 늦어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송아 작성시간 26.06.08 예전엔 흉조 길조 찾았는데
지금은 까치 비둘기도 다
흉조가 되었어요
한 주 새롭게 시작 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특이 비둘이는 전염병을 옮긴다고
하네요..비들기 밥주면 벌금 이
20만원이래요..
오후에는 뭐하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