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6월 8일 월요일 출석해요♡

작성자스타인기짱|작성시간26.06.08|조회수20 목록 댓글 7

까치 랑 까마귀 소리가 요란한 아침이네요.

요즘 까마귀는  외 이렇게 큰지

무서워요..하지만  알고 보면 까치보다

까마귀가 효자 효녀 라네요..

부모가 일을 못하고 먹지 못하면

부모를 지극 정성으로 보살피고.

죽으면  장례식도 한다네요 ㅎ

다들 모여 함깨 울면서  함께 핑핑돌더군요

정자리서  보았어요.ㅡ.

왜저렇게 까마귀 소리가 나지 그랬던이

형부가 그러시더라고요.ㅡ장례식 하는거라고요...우리님들 들어보셨나요?까마귀도

장례식 한데요..

한주간도 즐겁게 보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 꽃 | 작성시간 26.06.08 일찍 한의원에 다녀왔어요
    요즘 양쪽어깨를 찍어누릇이
    아파서 침맞고 사혈했어요
    비가 오락 가락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사열하면 괜찬은지요
    저도 한쪽 어깨가 아파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 꽃 | 작성시간 26.06.08 스타인기짱 네 침 맞고 사혈하면
    풀려서 좋아요
    그냥두면 오래 오래 아파요
    한의원가셔서 사혈하세요
    부산은 서울보다 날씨가
    하루 늦어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송아 | 작성시간 26.06.08 예전엔 흉조 길조 찾았는데
    지금은 까치 비둘기도 다
    흉조가 되었어요

    한 주 새롭게 시작 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특이 비둘이는 전염병을 옮긴다고
    하네요..비들기 밥주면 벌금 이
    20만원이래요..
    오후에는 뭐하실꺼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