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6월 9일 화요일 출석해요♡

작성자스타인기짱|작성시간26.06.09|조회수20 목록 댓글 6

요즘 며칠 날씨가 덥지 안아서 

좋네요 .6월의 날씨가 한여름처럼 더우면

안되죠 ㅎ

어제 저녁에 모처럼 꽁치 구이를 해먹었어요

예전에는 꽁치 열마리에  3천이면 삿는데

요즘은 꽁치 만원에 6섯마리예요

그것도 깨비시장에서 단한곳에서만

팔더군요 저는 굴비랑 꽁치를 좋아해요.

오늘은 무슨반찬을 해서 먹을까

고민중이예요...

우리님들 오늘 뭐해서 드실꺼예요?

맛난거 드시고 행복한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칼치는 애들아빠가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조기 랑 굴비 도 좋아해요 ㅎ
    돼지 띠라 그런지 잘먹어요.
    오후도 잘보네세요^^
  • 작성자가을 꽃 | 작성시간 26.06.09 롯데마트 갔는데
    잘 익은 애플망고
    만나서 2개 사왔어요
    한개 8500 원 입니다
    수입산인데도 비싸요
    국산은 비싸서 한번도
    맛을 못봤어요 !
    노랑 망고는 방부제 냄새가
    심해서 안 먹어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망고가 비싸네요..
    망고 는 씨가 크지요..
    저도 시장에 다녀 와야겠어요
  • 작성자고도리 | 작성시간 26.06.09 출석. ㅎ ㅎ. 시장가서. 망고사오려고용. 수박이나 사서. 시원하게 드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 수박 좋치요..
    수박은 누구나 좋아 하는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