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6월10일 수요일 출석해요♡

작성자스타인기짱|작성시간26.06.10|조회수14 목록 댓글 5

어제밤 비가 와서 그런지  이아침에

아주 시원하네요 새소리도 요란하고요.

새 소리도  여러가지 네요.

목소리 큰놈 작은놈 작지만 선명한 목소

리도 있네요..봉제산이 가까워서

그런지 새들이 많은것 같아요..

오늘은 연차 내고 딸아이랑 놀기로

했어요...서울대공원에 놀러 가기로 했죠.

단둘이서요...우리 딸은 엄마랑 다니는게

좋다고 해요.저도 딸이랑 다니면 좋아요

우리님들 행복한 오늘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 꽃 | 작성시간 26.06.10 따님과 데이트 하시는
    스타님이 부럽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어제는 가을처럼 시원했지만
    오늘은 낮엔 29로 더웠어요
    더운 날씨에도 장어탕
    먹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하루종일 딸이랑 즐겁게
    놀고 저녁먹고 헤여졌어요
    좋은 밤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감자꽃피는곳 | 작성시간 26.06.10 쓸쓸해서 댕겨갑니다~
    요즘 서너평 땅에 감자심고 옥씨기 심고
    땅콩도 심고~
    더워지는 날씨에 뭐하는지
    모르겠네요~? 무쪼록 건강하시고 좋은 날만 되시길 바랍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ㅎㅎ 쓸쓸 함이 자주 오시면 좋겠어요
    그럼 카페 츨근 하시게요 ㅎ
    막걸리 한잔 하시고 주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는 오늘 딸아이랑 서울대공원에서
    놀았어요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