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6월 14일 출석부 예요

작성자가을 꽃|작성시간26.06.14|조회수13 목록 댓글 7

이번주는  바람도 불고 

많이 덥지  않아서  좋았는데요

담주엔   많이   더워진대요 

어제는 오전에  병원 다녀오고는

집에  있었어요     과일가게에서

충북 음성의  맹동수박을  배달

시켰는데요   충북 수박을   부산까지

사온  보람있게  아주  달고  맛있었어요  

젤큰건  3만원 이었는데   전  25000  원짜리

샀어요  옆집  할머니와 경비아저씨까지

한쪽씩  나눴어요   아들이  택배로 보내준

제주도 의   애플망고는  빨갛게 익었지만

딱딱해서   베렌다에서  일주일은

숙성해야 먹을수있겠어요

국산 애플망고는  한번도  못 먹어봤는데

방부제 처리  안한거니까    쫌더

싱싱한맛을  볼수있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을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요즘 수국꽃이
    한창 입니다
    제가 빵은 즐기지않지만
    달지않은 카스테라는 먹어요
    롤케잌은 너무 너무 달아서
    신통치않아요 국제시장 근처에
    달지않은 카스테라 전문점이
    있어서요 단일품 으로 카스테라만
    팔아요 오후에 가봐야겠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송아 | 작성시간 26.06.14 수국꽃이 만발 했네요
    삽목을 몇번 했다가 실패 했어요
    삽목은 잘 되는데
    성목으로 기르기가 어렵더군요

    즐거운 휴일 맞이 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가을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수국이 잘크는줄 알았는데요
    쉽지않군요 !! 요즘 눈길 가는곳마다
    색색의 수국꽃이 활짝 웃고있어요
    몇년만 잘 커주면 아주 소담스럽고
    예쁜꽃을 많이 볼수있을텐데요
    좋은날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감자꽃피는곳 | 작성시간 26.06.14 감자는 전쟁중입니다~
    쭝국에서 4만명이 쳐 들어와서~?
    더위에 건강하시고 좋은 날만 되시길 바랍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가을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아기들이 아니고 이젠
    어린이가 됐네요
    보기만해도 뿌듯하시겠어요
    부모에게 효도하고
    나라에 애국하신 며느님께
    감사 드립니다 !
    행복하게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