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6월17일 수요일 출석해요♡

작성자스타인기짱|작성시간26.06.17|조회수20 목록 댓글 6

벌써 수요일 이네요.

시간은 정말 잘가네요.

요즘 은 더워서 그런지 입맛을 일었어요.

뭘해서 먹어야 맛날까요?

오늘은 국민연금공단 에 가봐야겠어요.

돈을 더 넣어서 연금을 받게 될때

더 받을수 있게 하려고요..

우리님들 행복한 오늘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비빔 냉면 맛나겠네요 ㅎ
  • 작성자가을 꽃 | 작성시간 26.06.17 오늘은 30도로 덥지만
    장어탕 먹고 기운내렵니다
    어제는 맞바람이 불어서
    아주 시원한 하루 였어요
    선풍기도 안 틀었어요 !
    앞에서 부는 낙동강바람과
    뒷산의 맞바람이 최고 예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저는 선풍길 돌리고 자서
    감기 걸렸어요..
    감기 안걸리던이 감기가 6월에 오랜
    만에 왔네요.ㅡ
    오후도 잘보네세요^^
  • 작성자고도리 | 작성시간 26.06.17 더울때는. 수박이요. 요즘. 많이. 싸유. 난. 이틀에. 한통씩 묵어요. 9900 한통 엄청커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수박 주세요..ㅎ
    저도 수박 먹고 싶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