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수요일 이네요.
시간은 정말 잘가네요.
요즘 은 더워서 그런지 입맛을 일었어요.
뭘해서 먹어야 맛날까요?
오늘은 국민연금공단 에 가봐야겠어요.
돈을 더 넣어서 연금을 받게 될때
더 받을수 있게 하려고요..
우리님들 행복한 오늘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비빔 냉면 맛나겠네요 ㅎ
-
작성자가을 꽃 작성시간 26.06.17 오늘은 30도로 덥지만
장어탕 먹고 기운내렵니다
어제는 맞바람이 불어서
아주 시원한 하루 였어요
선풍기도 안 틀었어요 !
앞에서 부는 낙동강바람과
뒷산의 맞바람이 최고 예요 !!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저는 선풍길 돌리고 자서
감기 걸렸어요..
감기 안걸리던이 감기가 6월에 오랜
만에 왔네요.ㅡ
오후도 잘보네세요^^ -
답댓글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수박 주세요..ㅎ
저도 수박 먹고 싶어요 ^^